본문 바로가기
2023년

2023.11.26(일) 원동23-32 (w.선희)

by 동판 2023. 11. 27.

이번 주말 토요일에 추워진다길래 나가서 타는 건 포기하고 금요일 저녁 자출사 즈위프트 이벤트에서 불사르기. 

평지를 달리다 리스 힐 하나만 넘으면 되는데 타기 전 즈위프트 맵 설명에서는 리스 힐 KOM이 1.95 km라길래 짧은 줄 알고 열심히 밟았는데 Full Climb 구간은 6.03km였다. 다시 흘러서 잡히면 모양 빠지니 어떻게든 버티면서 2명은 놓치고 송계환 님 뒤에 겨우 붙어서 네 번째로 다운힐 시작. 선두 두 명과 30초 정도. 뒤 추격 그룹과도 30초가량의 시간 차. 파워를 보니 앞 그룹에 붙는 건 불가능하고 추격 그룹과 시간 차이가 점점 줄어들어서 잡히지 않도록 열심히 돌렸다. 리커버리로 마리아 따라 14km 더 달려서 40km 채운 후 끝. 

저녁은 2주 전 자출사 즈위프트 시즌 오픈 이벤트로 경품으로 받은 굽네치킨을 주문했다. 요즘 매트가 집사 음식에 맛 들여서 너무 들이댄다. 

ㄷ토요일은 오전에 볼 일 보고 오후 2시에 LSD 100km 이벤트. 2시간 30분 탔더니 사타구니 쓸리고 등에 담 걸린 것처럼 아프다.
저녁은 집 근처에 새로 오픈한 제주 해장국 먹고 오다 마트에 들러서 군것질 거리 가득 샀고 주말 내내 먹느라 컨디션은 더 망했다.




일요일 10시에 물금에서 지난주에 이어 또 선희와 단둘이 라이딩.
오늘도 서비 바이크는 엠티비 타러 정족산으로 갔다. 
컨디션이 안 좋아 파워도 안 나오고 다리도 무겁고 밸런스는 더 엉망. 
짧게 2, 3 고개 넘은 후 안태호 주변 한 바퀴 돌고 바로 3, 2고개를 넘어 복귀.
천태사 지나 코너에서 선희가 뒤 돌아보다 가드레일 들이박고 낙차를 했으나 다행히 속도를 줄인 상태라 몸, 자전거 크게 상한데 없이 복귀했다. 뒤에서 보는데 식겁했네.
원유로에서 라테 마시고 해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