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023.9.24(일) 피세이 경남연합 라이딩 (w.서비바이크)

by 동판 2023. 9. 24.

피세이 부산, 울산 퍼포머 바이크, 양산 서비 바이크의 연합 라이딩이 있었다.
7시 30분 길천 공단에 있는 상북 면민 주차장에서 출발.  코스는 삽재를 넘어 운문댐 주변을 한 바퀴 돌고 마지막 운문터널을 넘는 코스. 우리는 터널 대신 운문령을 넘기로 했다.

삽재는 2주 전 HCC 민규 형님 쫓아가다 PR을 얻었는데 오늘은 근처에서 출발한 덕분에다 대회 같은 느낌 때문인지 25초가 더 줄인 PR을 경신했다.
삽재 정상에서 모두 기다렸다가 다운힐 시작.
피세이 부산 팀이 출발하길래 나도 출발. 앞에 우정님이 가길래 뒤따라 가다 선두로 잠시 끄니 내 페이스가 느린지 다른 분이 나오셔서 산내 사거리 가기 전 살짝 오르막 구간까지 길게 끌어주셨다.
도착하고 보니 우리 팀 버리고 혼자 갔다고 타박받음. 🙄

다음 합류는 망향정이 있는 곳까지. 중간쯤 우리 팀이  출발한 후 내가 선두를 잠시 끌다 교대하고 맨 뒤로 이동. 대여섯 분으로 된 팩이 우리를 추월하는데 선두로 끌던 인락 님이 그 팩 뒤를 물어 같이 동행을 하게 되었다. 열두어 명의 그룹 맨 뒤에 있으니 인터벌로 간간히 쳐야 했고 속도도 빨라 흐를 뻔했다.
공암재 오르막이 시작되면서 앞서 출발한 인원들과 섞이면서 각개전투 시작.
몇 분 추월하다 보니 앞 뒤 그룹과 간격이 벌어진 상태로 우정님이랑 둘 만 동시에 공암재를 넘어 망향정까지는 로테이션하면서 도착.

여기서 단체 사진 찍은 후 보급은 인원이 많으니 각 팀별로 따로 하고 11시 30분까지 출발지에서 만나기로 했다.
우리는 삼거리 편의점에서 음료수 보급하며 쉬다 다시 출발하는데 다리가 더 뻐근하고 무겁네.
운문사 삼거리 가기 전 교대를 넘겼는데 못 붙고 흘러 서비, 민경님과 뒷그룹으로 본업힐 약 오르막 구간을 천천히 지났다. 다리 지나 운문 터널 입구까지 혼자 가다 터널 입구에서 기다리던 일행들과 함께 운문령을 넘었다.
운문령을 내려와 공단을 지나 운동장에 도착하니 딱 11시 30분이네.

참석 인원보다 경품이 더 많은 추첨 시간.
상품을 공지하고 참석한 분 이름표를 뽑기. 알바옵틱스 선글라스, 피세이 져지, 그리고 각종 자전거 용품들이 가득이다.
원체 이런 운이 없어서 기대도 안 했는데 가장 비싼 편인 선글라스에 당첨되었다. 규하님이 좋아서 돌아가는 내 모습을 찍어서 RCC단톡방에 올려줬다는... ㅋㅋㅋ
클래식 선글라스 스타일에 도수 클립이 안되어 내가 쓰기 힘들어 와이프에게 선물했더니 가볍고 디자인도 좋다며 마음에 들어 한다. 똥손인데 웬일로 이런 걸 다 받아오냐고.. ^^;

정리 후 데이트 하러 가야 하는 재빈 님은 바로 가고 나머지 다섯 명은 양산 운동장 카페에서 커피 마신 후 해산.
외식은 민물 장어구이. 근 1년 만에 와이프와 집에서 양산역까지 길게 산책한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