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0년차)

2025.5.5(월) 원동23-감물리-밀댐-배태-2 (w.후니님&건우님)

동판 2025. 5. 5. 14:50

후니님과 어딜 탈까 하다 HCC 건우님이 감물리 가는데 파티원을 구한다길래 합류. 

8시 30분 컴포즈에서 커피 마신 후 출발.  어제 라이딩 코스가 힘들어 살살 타야지 했는데 2고개는 7분대 넘기는 게 싫어 건우님 피 빨다 막판에만 올아웃으로. 아슬하게 6분 52초로 7분 언더 기록. 

오늘 건우님 컨디션이 좋은지 따라가는 게 쉽지 않았다. 3고개 13분 29초로 넘었고 삼랑진 가기 전 또 안장코가 내려가는 바람에 정차 후 조정. 감물리 입구에서 앞에 한 팀이 가는데 낯익은 뒤태. 영수가 있길래 인사하고 사진 가득 얻었다. 사진 땡큐~
BH는 아닌 거 같아 어느 클럽인지 물어보니 36T라고 하였다. 샤방하게 타는 줄 알았더니 선두는 보이지 않을 정도로 쌩하게 올라가고 조금씩 징검다리 삼아 타다 보니 계획과 다르게 열심히 올랐다. 큰 차이는 아니지만 올해 세 번째 로그인데 가장 빠른 23분 56초. 정상에서 인사 나누고 먼저 출발.
아불 삼거리까지 가는 길은 연휴 때문인지 부처님 오신 날 때문인지 평소보다 차가 많았고 페이스도 빨라 힘들었다. 편의점에서 보급하고 있으니 이 분들도 금세 도착. 밀양댐 가는 길에 붙어 갈까 했지만 인원이 많아 팩이 길어 위험할 거 같아 먼저 출발하였고 밀양댐 오르막부터 다리가 잠기고 배태 고개도 겨우 넘었으며, 역 2고개도 빌빌. 


취수장에서 건우님과 헤어지고 후니님과 샵에 들러 싯클램프 정비를 받은 후 피세이 그란폰도 팀킷을 챙겨 복귀 완료. 

이틀 연달아 힐리 코스는 힘들다. 

Photo by 아삵(영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