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2014.06.05(목) 물금-천태호

by 동판 2014. 6. 9.

6월 4일부터 연휴였지만 갑자스럽게 쉬라고 했지만 비도 오고 일도 밀렸고 해서 출근. 덕분에 5일부터 나흘동안 마음 편하게 쉬었다. 

5일은 평일이라 혼자 탈까 했는데 마침 선현이가 비번이었는지 같이 타기로 하고 샵에서 만나서 천태호 찍고 오기로 했다.


평일이라 늘 다니던 도로가 출근길로 혼잡해서 돌아오느라 조금 지각 했지만 선현이는 화장실 다녀오느라 베랑이랑 놀아주면서 사진 한장 찍었다. 귀여운 녀석.


출발하자 말자 자전거 도로부터 비가 내린다. 많이 내리지는 않길래 그냥 고~ 다운힐에서 조심하자고 서로 이야기했는데. 흠.

모텔고개 넘고 신부암 고개 넘는데 전날 의자에 앉아서 일하는데도 오른다리 허벅지 안 근육이 쥐가 나는거 같더니 이 날도 풀리지 않고 느낌이 별로다.

다음날 장거리 라이딩이 예정되어 있기에 무리하지 않고 살살.... 선현이는 컨디션이 안 좋아보였음.


천태호 업힐은 평균심박이 167(평소에는 175~180)정도인데 기록은 30분 34초. 컨디션이 비해서 시간은 그리 나쁘진 않다.

선현이랑 인증샷 찍고 다운힐. 미끄러우니깐 조심조심. 안태슈퍼에서 물 보충한 후 복귀.

모텔고개 내려와서 화제 넘어오는데 선현이가 안 보여 이상하다 싶어서 턴. 가는 도중에 전화를 해도 안 받더니 낙차를 했었다고 한다. 왼쪽 허벅지와 손에 찰과상. 장비에는 문제가 없어서 탈 수 있기에 일단 샵으로 다시 복귀하는데....


취수장 지나서 앞에 엠티비를 한대 추월하는데 갑자기 달려드신다....

내 어깨에 부딪치더니 낙차. 난 일단 중심을 잡아서 안 넘어졌지만...


연세가 좀 있으셨지만 체격이 좋으셔서 허리 좀 아파하시고는 선현이가 이리저리 챙겨드렸더니 괜찮은거 같다고 가라고 하셨다. 추월할때 지나간다고 이야긴 안했지만 멀찍히 떨어져서 추월했는데 나보고 조심안한다고 뭐라 하심. 연세 많으시고 크게 다친데 없으시길래 죄송하다고 그냥 왔다. 


비오고 선현이 낙차하고 난 충돌사고 나고.. 뭔 날이래. 쩝.

선현이는 샵에 와서 이리저리 보다보니 뒷타이어 펑크. 아휴....


연휴의 첫날은 다사다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