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15년차)

2020.6.28(일) 양산-부산대밀양캠퍼스

by 동판 2020. 6. 28.

일요일 리커버리 라이딩을 기대하며 라이딩 벙을 기다렸으나 웬일인지 벙이 없다.

토요일 늦잠으로 못 나온 재봉이가 같이 타자며 연락이 왔길래 나와 같이 샤방 벙을 기다리던 영수를 포섭한 후 혹시나 싶어 양산 바이크에도 라이딩 공지를 올렸다.

 

토요일 벙에는 한 명도 없더니 오늘은 정민이 게스트 한 명과 같이 참석, 그리고 용광이가 참석한단다. 

이리되면 리커버리는 완전 나가리인데.... 😫

아침에 집에서 나와 물금역 근처 편의점에서 뜨거운 아메리카노에 물을 섞어 원샷하고 취수장으로 가니 정민이의 게스트는 다아님이었다. 올 초에 심 바이크 라이딩에서 뵙고 몇 달만에 같이 라이딩.

그러고 보니 용광이와 정민이는 올해 처음 같이 타는 듯.

 

단체 사진 찍고 바로 출발. 설마 타다 보면 사진 한 장은 찍어주겠거니 했더니만 아무도 사진을 안 찍고 타는데만 집중.

원동 2, 3고개 넘은 후 밀캠 넘어가는 고개는 용광이가 앞에서 인터벌을 치길래 얼떨결에 같이 따라갔다가 2분짜리 2번 인터벌 하는 걸 왜 따라 치는 건지 모르겠다. 두 번째 인터벌은 버티지도 못했음. 

그래도 오랜만에 용광이에게서 가르침을 받았다.

파워미터도 없으니 따라 해 볼 수는 없겠지만 언젠가 파미를 사게 되면 연습해볼게. 🤗🤗

 

부대 밀캠 앞 편의점에서 재봉이가 쏜 보급을 먹은 후 왔던 길로 복귀.

안 하던 인터벌 훈련 때문인지 삼랑진으로 넘어오는 오르막은 다리가 잠겨 고생했다. 겨우 꽁무니 물고 오순절 다운힐을 하는데 어찌나 앞에서 라인을 잘 그려주는지 다운힐 PR 기록.

원동 3, 2고개를 넘은 후 날씨가 더워 화제 쉼터에서 팥빙수, 미숫가루로 한 번 더 보급한 후 물취에서 해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