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년 (15년차)

2020.9.12(토) 원동2-배태-밀양댐-감물리-원동32

by 동판 2020. 9. 14.

토요일 오전 10시까지 비가 온다고 하더니 새벽에 예보가 바뀌었다. 밤새 내린 비의 양이 적어 노면이 안 젖었길래 급히 동생들에게 라이딩 할건지 톡을 보내니 성호만 ok.

 

7시30분 물금 취수장에서 만나 출발. 

원동 2고개, 배태고개, 밀양댐을 무정차로 넘었다. 화제까지 쭉 무보급 무정차로 타자고 했으나 밀양댐 다운힐 후 화장실에 들려야 해서 잠시 정차. 늘 보급하던 편의점은 그냥 통과하고 감물리 업힐을 하는데 내 뒷타이어 펑크. 

튜브 갈은후 오랜만에 썼더니 Co2 카트리지를 3개나 소모했다. 

마저 감물리를 넘은 후 원동 3,2고개 지나 화제 쉼터에서 커피 보급.

 

성호는 바로 귀가하고 나는 서비 바이크에 들려 (집에 몇 년째 보관하고 있었던 새) 헤드셋 베어링 교체, BB 점검을 받았다. 지난 주 비를 많이 맞으며 탔더니 그 뒤로 찌걱찌걱 잡소리가 많이 나길래 점검을 했으나 큰 문제는 없었다.

그럼에도 집에 올때 소리가 나는거 보니 페달 또는 클릿에서 나는 듯 하다. 먼저 클릿을 교체해 봐야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