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2022.8.28(일) 양산-경주내남 (w.HCC)

by 동판 2022. 8. 29.

이번 주 일요일 서비는 MTB 타러 가고, 민경님은 성민이와 샤방하게 탄다고 하길래... 
나는 HCC 경주 라이딩에 참석. 무정차 무보급이라 물통 2개 챙겼는데 두광에서 보급을 하는 바람에 무겁기만 했다. 

컨디션이 안 좋아 가급적 붙어서 흐르지만 말자였는데 언양에서 성만님, 민규 형님이 강하게 나가면서 갭이 나길래 메꾸러 나갔다가 로테 하며 뒤를 확인하니 다섯 명만 남고  그룹 분리. 교대받은 선두도 속도를 늦추지 않길래 이 상태로 두광까지 쭉 달렸다. 중간에 놓고 싶을 정도로 하이 페이스. 두광에서 일행을 기다리며 평속을 보니 34가 넘네. 
차가운 음료수를 마시니 추울 정도로 날씨가 서늘해졌다. 여기서 몇 명은 바로 복귀하고, 여섯명은 내남으로 출발. 
로테이션하며 양산까지 무사 복귀. 오늘 민규 형님이 폼이 좋아서 많이 끌어주셨다. 
나는 라이딩 마치고 식사 안 하고 바로 집으로 가는데 밴드장인 성만님이 나랑 밥 한 번 먹자고 해서 오늘은 ㅅㅁㄴ 국밥에서 아침을 먹으러 갔다. 
식당 앞에 도착하니 두광에서 돌렸던 멤버들과 서울-부산 라이딩 하고 오신 ㅈㅎ형님도 계셔서 이야기 좀 나누다 식사.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국밥 맛있게 먹고 집으로 와서 뻗음. 

평소 토요일은 운동으로 세게 타고 일요일은 리커버리로 조금 약하게 타는데
어제 NP 216와트 IF 0.89 에다 오늘도 NP 199와트 IF 0.82로 평소 토요일 라이딩만큼 강하게 탔더니 피곤했다. 
낮잠 짧게라도 자고 일어나니 멍~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