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2022.10.22(토) 원동2-배태-배내-석남-도래재-밀댐-배태-2 (w.영수&민경님)

by 동판 2022. 10. 23.

올해 부자중사의 장용이 덕분에 타기 시작한 짭프스 리버스 8고개를 영수, 민경님과 라이딩. 
출발 전 컴포즈 커피 황산공원점에서 곡물 라테로 탄수화물을 벤지 사이즈로 충전한 후 출발. 
2고개는 영수 페이스를 도저히 따라갈 수 없더니 영수는 PR(5:45)과 같은 기록으로 넘었단다. 나는 중간에 퍼져 280와트로 갈수록 2고개 평파가 하락 중. 
배태 고개는 얼마전에 PR을 깼다고 살살 같이 넘고, 배내 고개 입구까지 말뚝으로 끌어주다 민경님이 약 오르막에서 조금 떨어져 입구까지 살살 가달라고 했다. 
배내 고개 중간 부터 단풍 구경온 차들이 갓길에 주차를 하더니 걸어가는 사람들과 올라오는 차 사이로 올라가야 했다. 단풍철 끝날때까지는 배내 고개는 피해야겠다. ``
배내 고개를 내려와 삼거리에서 좌회전한 후 석남 터널을 지나 얼음골로 다운힐. 케이블카가 보이는 구간은 단풍이 이쁘게 들었다. 남명 삼거리 편의점에서 간단히 보급 후 다시 출발. 
역 도래재는 영수가 PR을 찍으려는지 파워를 올리길래 잠깐 따라가 보려니 300와트 이상 내어도 거리가 벌어지길래 금방 포기. 금세 보이지 않는다. 다 타고 물어보니 요즘 몸무게가 베스트 컨디션일 때랑 같다고 한다. 키는 나보다 10센티는 클 거 같은데 체중은 2킬로뿐이 차이 안 나네. 
밀양댐을 넘은 후 민경님은 이번 주 많이 타서 힘들다고 2고개를 패스한다길래 배태 고개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내려와 2고개를 넘은 후 물금 취수장에서 기다렸다가 영수와 헤어지고 서비 바이크에 들렸다가 해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