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년 (10년차)

2015.5.16(토) 썬바-경주(내남면주유소,무보급)

by 동판 2015. 5. 16.

명환형이 코스 추천을 경주를 무정차로 다녀오자고 그런다.

토요일은 썬바이크와 함께 라이딩. 단축코스로 짧게 타실 분은 상욱형님께서 챙겨주시겠다고 하셨다.


양산IC까지 웜업 겸 살살 달리다 소토를 지나면서 1열로 달리는데 맞바람이 꽤 심하게 분다.

정미는 잘 따라오다 녹동마을 입구에서 못 버티고 흐른다. 나도 예전에 여기서 버티기가 가장 힘들었음.

 

삼남면에서 용광이 어택으로 나와 상백이가 흐를 뻔 했으나 삼거리에서 대형 트럭 덕분에 붙임.

언양에서 성율이 합류. 

전읍교에서 선희 어택으로 명환형,선희,동민이를 놓침. 용광이와 반환점까지 둘이서 로테이션으로 돌렸다. 

정미는 서포터의 차로 반환점까지 싣고 와서 먼저 출발. 상백이랑 도중에 만나서 언양에 먼저 도착.


미호육교는 다 같이 넘은 후 얼마 안 가서 선희가 캣츠아이를 연달아 밟아 잠시 쳐졌다. 기재 트러블이니 그룹 속도를 좀 늦추어 기다려 줌. 

뒷바람 덕분에 꽤 빠르게 달린 후 작천정 직전에 정미, 상백이 다시 합류.

통도사 지나 공원묘지 삼거리 부근에서 명환형, 동민이 어택. 결국 잡지 못하고 상백이, 용광이와 함께 내려옴.


오늘 3번의 어택이 있었는데.... 3번 모두 내가 선두였다가 교대하는 타이밍에 있었다.

내가 평소에 잘못을 많이 했는가.. 혹시 교대 타이밍에 어택을 했던적이 있었던가 반성을 했다. ㅋㅋㅋㅋ 

평속은 맞바람임에도 꽤 빠르게 나와서 깜놀.

날이 덥지 않아 다른 보급없이 물 2통(반통이 남을 정도) 파워젤 1개, 덱스트로 에너지 캔디(14개 중에 6개는 나눠줌)로도 충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