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2021.6.19(토) 원동23-천태공원x2-32

by 동판 2021. 6. 21.

이번 주는 다들 일이 있다며 시간이 안 맞아 솔로 라이딩을 하게 되었다. 
자주 가던 감물리가 내키지 않아 오늘은 천태 공원을 3 회전해야겠다 생각하며 집에서 출발. 
물금 취수장을 지나가는데 달무리 형님이 혼자 계시길래 멈추어 인사를 드렸다. 
어디 가시냐니깐 터보 페달님이랑 천태호를 가신다길래 (두 분 모두 MTB로) 잘 되었다 싶어 같이 동행하기로 하였다.
달무리 형님 앞 타이어가 펑크가 나서 실란트가 뿜뿜하며 메꿔지지 않아 어쩌나 하는데 터보 페달님이 자전거용 지렁이로 한방에 해결~ 👍👍

원동 2,3고개를 넘은 후 바로 천태 공원으로 올랐다. 첫 번째 바퀴는 이야기도 하면서 적당히 힘들게...
천태호 내려가는 길은 도로 차단이 되어 있길래 공원에서 돌려 중간쯤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하고 출발. 
노면에 잔돌이 많더니 조금 큰 걸 밟자마자 내 뒷타이어가 펑크가 나서 튜브를 교체했다.  
가려고 했던 카페는 오픈전이길래 다시 내려갔다가 안태 슈퍼에서 두 분은 먼저 가시라하고 나는 천태 공원을 한 번 더 타기로 했다.
두 번째 랩은 PR도전을 위해 열심히 돌렸지만 18초 차이로 두 번째로 빠른 기록으로 실패.
공원에서 다시 다운힐을 하는데 뾰족한 잔돌 때문인지 3명이나 펑크가 난 걸 목격했다.
물도 보충해야 하고 달달한 게 당기길래 중간쯤에 있는 카페에서 아이스 바닐라 라테를 마시며 휴식. 
첫 번째 랩에서 펑크가 나 튜브도 없고, 줄줄이 펑크 나는 걸 보니 3회전을 할 마음이 사라져 원동 3, 2고개를 넘어 복귀하였다. 
서비 바이크에 들려 튜브와 Co2를 사서 집으로 와 다음날 남해 출발 준비를 하며 마무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