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2022.4.30(토) 원동23-감물리-밀양댐-배태-2

by 동판 2022. 5. 2.

토요일. 동생들이 모두 피하고, HCC에는 대암댐 라이딩 공지가 있었으나 짧아서 아쉬워 솔로 라이딩을 해야 하나 하는데 마침 춘섭 님이 SMN 코스로 벙을 올렸길래 참석을 하였다. 
7시 물금역에서 만나 출발 전 SMN코스는 밀양 시내를 통과해야 하니 대신 감물리 코스를 추천했는데 춘섭 님과 종철 님 모두 오케이 해주셔서 코스가 변경되었다. 

2고개, 3고개를 넘은 후 감물리 입구에서 잠시 숨을 고르며 쉬다 감물리 정상에서 사진 찍고 다운힐. 
아불 삼거리에서 보급을 한 후 밀양댐, 배태 고개, 2고개를 역으로 넘어 물금 취수장으로 복귀하였다. 

주중에 레보 루프 튜브로 교체를 한 후 첫 주행인데 느낌이 뭐랄까.. 사각 거린다는 느낌? 표현을 못하겠네. 
무게는 사용하던 부틸 튜브에 비해 약 100~120g 정도 감량을 되는데 기록에는 어떤 영향이 있을까 싶어 2고개를 전력으로 타봤지만 블랙박스로 사용하는 중국산 바디캠과의 문제인지 GPS 신호가 끊겨서 보급 이전 스트라바 구간 기록이 하나도 없었다. ㅜㅜ
밀양댐은 두번째로 빠른 기록으로 나왔지만 바람 때문인지 튜브 때문인지는 알 수 없어 좀 더 타본 후에 비교해야겠다. 
구간 기록 외에 거리, 고도, 속도, 파워는 모두 정상으로 나오네. 
고개마다 꽤 힘들게 탔더니 IF 0.85에 TSS는 301. 

취수장에서 헤어진 후 타는 동안 앉아서 파워를 높이면 잡소리가 나길래 서비 바이크에 들려 부탁하니 싯포스트와 안장을 분리한 후 볼트의 녹 제거까지 싹 해주며 깔끔하게 정비받았더니 잡소리 해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