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07.03.18(일) 센텀바이크 -구월산

by 동판 2010. 2. 8.

상호형이 해운대에서 오픈한 샵의 라이딩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용명형님이 상호형이랑 같이 타자고 하시길래 빡실거 같아서 못가겠다고 하니 이제 샵 사장님이 되어서 접대 라이딩을 해줘야 한다는군요. ㅎㅎ ^^

원동IC에서 해운대로 가는 길에 재송1동.. 육교 옆 주유소 있는 부근에 있더군요. 육교때문에 가려서 잘 안 보이는 게 조금 아쉬운 점입니다만 전 헤메지 않고 잘 찾아갔습니다.

MTB와 로드바이크, 각종 부품과 악세사리가 구색을 갖추어 잘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고급 자전거가 많이 보였고, 의류도 주로 펄이즈미 위주더군요. 아직 생활자전거와 부품들이 입고가 덜 되었다고 합니다. 사업 번창해서 돈 많이 벌길 바랍니다요.

6명이 단촐하게 라이딩을 즐겼습니다.

샵에서 출발해서 도로를 타고 서동부근으로 와서 구월산으로 갔습니다.

임도따라 화장실까지 일단 간 후.. 싱글업힐 후 다운힐. 다시 임도로 화장실로.. 싱글 다운힐후 도로까지 내려가서 다시 싱글 업힐..

그리고 다시 시계가 있는 곳으로 올라와서 또 어디론가 다운힐. 그리고 싱글로 어떻게 가다보니 모르는 곳으로 나오더군요.

처음 가본 곳에다가 산을 이리저리 내려갔다 올라왔다 하다보니 전혀 설명을 할 수 없는 코스가 되어버렸습니다.

짧게 끝내고.. 해운대 반여동 부근으로 와서 맛있는 삼겹살로 점심을 먹고 샵에서 정비하는 거 구경하는거 보며 노닥거리다 돌아왔습니다.

저와 박사장님 빼곤 다 잘 타는 분들이라 쫓아가기 버겁긴 했지만 다치지 않고 잘 보고 잘 타고 왔습니다.

앞으로 용명형님은 일요일에 센텀바이크에서 타실거라 저도 자주 갈 듯 하네요.

'2007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07.04.07(토) 승학산  (0) 2010.02.08
07.03.25(일) 센텀바이크-기장  (0) 2010.02.08
07.03.17(토) 승학산  (0) 2010.02.08
07.03.11(일) 오룡산  (0) 2010.02.08
07.03.10(토) 승학산  (0) 201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