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2024.8.17(토) 원동23-밀캠-32 (w.명환형&민경님)

by 동판 2024. 8. 18.

연휴의 사흘째날. 명환형, 민경님과 감물리 코스로 라이딩 약속을 잡았다. 
집 앞 맥도날드에서 카페라테를 마시며 일출을 기다렸다가 출발. 취수장에서 명환형은 도착했으나 민경님이 지각. 말없이 지각할 분이 아니라 톡을 남기니 알람을 못 듣고 계속 자다가 이제 일어났다고 한다. 
명환형이 단 둘이 타기 부담스러워 하는 눈치라 20분만 더 기다려주면 합류할 수 있다길래 컴포즈 커피에서 차 마시며 기다리기로 하였다. 컴포즈 앞에 있으니 승열이 가다 걸리고, 아라반 가던 선희, 쑤연님 만나고... 이왕 탈 거면 출발이라도 같이 하면 좋을 텐데 왜 다 따로국밥이지? 🤔
출발도 늦었고 명환형이 감물리로 가면 내일 서비 바이크 라이딩 못 나오고, 밀캠으로 가면 탈 수 있다길래 코스 변경. 

민경님 도착 후 세 명이서 원동2, 3고개 넘고 삼랑진 지나 미전리 고개를 넘어 편의점에서 보급. 
왔던 코스를 역순으로 복귀 후 샵에 가니 아직 오픈 전. 아이스크림 먹으며 잠시 기다리니 도착하였고 샵에서 쉬다 형 자전거 정비하는거 구경하다 더 더워지기 전 남양산으로 돌아 복귀했다. 도착 직전 99.9km라 주차장에서 빙빙 돌아 100km 채우고 끝. 

저녁은 역 앞으로 버스 타고 가서 먹고 산책 삼아 걸어오는데 사흘 연달아 타서인지 평소보다 힘들어 두 번 벤치에 앉아 쉬고 집에 도착했다. 
하루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