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2024.9.29(일) 양산-두동-상천 (w.서비바이크)

by 동판 2024. 9. 29.

서비 바이크 일요일 코스는 35번 국도로 경주 내남까지 가서 두동면으로 돌아 고향 슈퍼에서 보급 후 다시 국도로 복귀였지만.... 하늘은 흐리고 맞바람이 강하게 분다. 
오경농장까지 서비가 말선으로 끌어준 후 로테이션 하며 경주 쪽으로 달리는 내내 맞바람에 털렸다. 고향 슈퍼 도착 직전 내남까지 계속 가기가 싫어져 두동면 쪽으로 우회전한 후 허고개를 넘어 대암댐 타면 늘 보급하는 편의점으로 가서 상천마을로 복귀하는 코스로 변경했다. 

편의점에 도착하니 운동장에 있던 두 팀이 연합 라이딩을 했는지 많은 인원이 있었지만 자리가 있길래 우리도 여기서 보급. 상천 마을로 돌아 국도로 복귀하는데 뒷바람이라 속도가 잘 붙었지만 신호에 자꾸 걸리네. 

양산 IC직전에 보급하며 봤던 팀의 선두그룹이 좌우 양쪽으로 동시 추월에 신호도 없이 오른쪽으로 추월하며 깜놀하게 한다. 
공도에서 레이스 뛰냐고 한마디 해도 생까고 모른 척. 한 팀은 몇 년 전 같이 라이딩했던거 같아 어느 팀이냐고 물어보는데 하필 그분이 대답하려는 찰나 뭘 밟았는지 펑크가 나버려 괜히 말 시켜서 펑크 나게 한 거 같아 죄송. 
그 팀 일행이 신호 대기 중이길래 가서 팀원 펑크 났다고 알려주고 멈춘 김에 우리 일행을 기다렸다.

운동장 도착 직전 서비와  스프린트 한 번 했더니 5초 피크 파워가 776와트 PR이라고 한다. 1000와트는 고사하고 800도 안 나오는 비루한 스프린트 파워. 🤣

구 터미널 근처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수다 떨다 해산. 
주말 이틀 200km도 안 탔는데 유난히 피곤하다. 
끝~